반응형

띵동 택배도착이용~
오늘도 아침부터 우울했는데 반가운 택배가 2개나 도착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크레마사운드 파우치와
알라딘에서 구매한 서적과 진짜 목적이었던 만년필!

나는 원래 yes24 유저다
특별히 yes24가 좋아서라기보다 첫 온라인서점을 예스로 쓰다보니 익숙해져서 다른 온라인 서점을 쓰지 않았는데

크레마사운드를 사고 북 커뮤니티에 들낙거리다보니 알라딘 굳즈가 너무 탐나는 것이다

예스에서 나온 푸우 이북 파우치가 겁나 탐났지만 밀리의 서재로 책을 읽고 있는 나는 이북을 4만원이나 구매할게 없어서

서적 5만원 이상이면 만년필 주는 알라딘에서 사고 싶은 책을 구매했다

만년필은 마일리지 4000점 차감이라 마일리지가 없는 나는 어찌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책을 고르는 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 마일리지 증정하는 이벤트기간이 걸려 

추가금을 따로 지불하지않고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었다

기뻐라 >_<)//

나는 Hexa 차콜 블랙 ef촉을 사은품으로 골랐다

구성은 Hexa 차콜블랙 ef촉 본체

카트리지 2개

컨버터 1개


카트리지가 1개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본체 안에도 한 개가 들어있다



생각보다 포장각이 허접했고 만년필 본체도 싸구려 플라스틱의 느낌이 났지만 

원래쓰던 다이소 만년필보단 훨씬 고급진 느낌

사은품이란 걸 감안하면 이정도 퀄리티가 나쁘다고 보긴 어렵다
본체가 매우 가볍다, 쓸 때 거의 무게감이 없다고 보면 된다.

'Hexa만년필은 ef촉도 두껍다'는 썰을 들었는데 나는 너무 얇지 않아 만족스러웠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느낌


필기감은 서걱거리는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했다

이로써 3개월동안 잘 써왔더 내 첫 만년필, 다이소 올리브 짜이찌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