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해변메밀막국수은

체인점인 것 같은데

인천가좌점은 지도에서

'소반가강릉해변막국수'라고 검색해야 나온다

체인점마다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다...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골목이 한가해서 주차하기 어렵진 않았지만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말 점심 시간에는 주차가 좀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휴무는 따로 없는 것 같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인상된 것 같은데

요새 인상이 안 된 곳이 없으니 뭐...

한 그릇에 9천원이다.

 

 

양은 모자르지 않게 나온다

비빔과 물 그리고 메밀 만두를 시켰다

 

물메밀은 살얼음이 동동 띄어 나온다

전체적으로 물이나 비빔 

내 취향이 아니었다

 

물메밀은 육수가 중요한데

특별히 맛있게 느낄만한 포인트가 없었다

 

비빔은 비빔장이 중요한데

이 또한 특별한 포인트가 없었다

 

면도 특별히 쫄깃하다거나

부드럽다거나 그런 느낌이 없었다

 

뭔가 전체적으로 2%씩 빠진 듯한 느낌인...

제일 맛있었던 건 그나마 만두였다

 

피가 메밀이어서 조금 더 고소한 느낌?

 

 

인생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막국수는

가평 두메막국수였는데

비빔장이 진짜 기가 막혔다

 

같이 간 지인이 입맛이 굉장히 까다로웠는데

거기는 진짜 맛있었다고 회고하는 집

 

그 때 그맛을 그리면서 가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실망이 컸다

 

만두는 근처에 가면 포장해서 먹을 수 있겠지만

막국수는 다시 먹으러 가진 않을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